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떨림현상 관련 문의입니다.

작성일 2012-07-04 / 작성자 강남욱 / 조회수 501

▷차종: 트라제 XG
▷연식: 2003년
▷주행거리:165000~170000 KM
▷상담내용: 주행 중 60~80KM쯤에 RPM 떨어지면서 덜덜덜 떨림 현상 있는데요..

카페 검색해보니까 트라제 XG떨림현상이 많던데요 대부분 인젝터 관련된 얘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수리해볼려구 하는데 걸리는 소요시간은 얼마나 걸려요??

또 가격대는 어떻게 하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