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전 엔진오일 교체 실패한 사람입니다.ㅠㅠ
작성일 2012-07-02 / 작성자 유장현 / 조회수 562
▷차종: 산타페 CM
▷연식: 2008년 2월
▷주행거리: 61000 KM
▷상담내용: 지난 토요일(6/30) 오전 10시 엔진오일 교환차 방문(김포점) 했다가 엔진쪽 가스 샘/ 매연 과다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정비받으라는 권유로 돌아온 사람입니다. ㅠㅠ
내일 오후에 인천지점에 예약해 놓았는데,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상태라 수리비가 청구된다면, 서비스센터에서 하는거 보다 모터스테이션에서 정비 받는게 낳을것 같은 생각이 문득 들어서요... (평일에 시간내기가 어렵고, 센터에서 정비 받아도 다시 김포로 올 것 같은 생각에서..)
내일 서비스센터에 차 입고해서 대략 견적 받아보고 연락 드려도 되는지요...?
엔진오일 갈러 갔다가 날벼락 맞은거 같아 우울한 1인 입니다...ㅠㅠㅠ
▷연식: 2008년 2월
▷주행거리: 61000 KM
▷상담내용: 지난 토요일(6/30) 오전 10시 엔진오일 교환차 방문(김포점) 했다가 엔진쪽 가스 샘/ 매연 과다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정비받으라는 권유로 돌아온 사람입니다. ㅠㅠ
내일 오후에 인천지점에 예약해 놓았는데,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상태라 수리비가 청구된다면, 서비스센터에서 하는거 보다 모터스테이션에서 정비 받는게 낳을것 같은 생각이 문득 들어서요... (평일에 시간내기가 어렵고, 센터에서 정비 받아도 다시 김포로 올 것 같은 생각에서..)
내일 서비스센터에 차 입고해서 대략 견적 받아보고 연락 드려도 되는지요...?
엔진오일 갈러 갔다가 날벼락 맞은거 같아 우울한 1인 입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