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냉각수가 다 없어졌네요...

작성일 2012-07-02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297
임성민고객님 안녕하세요.
전화 상담 드렸습니다.^^
고객님께 번거롭게 하지는 않았는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저희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