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7-01 / 작성자 남현승 / 조회수 447
▷차종: 구형 싼타페 LPG
▷연식: 2001
▷주행거리: 13만KM
▷상담내용:
 4~5km 주행 후 시동 Off 후 10분 후 다시 시동을 걸려고 키를 돌렸는데 시동모터가 아예 안도네요..( P, N 모드 동일)
 밧데리 확인 시 정상(초록색)이고 라이트 및 실내등 모두 작동 합니다.
 혹시나 경보기 때문에 그런거 같아서 경보기 전원 차단 후 확인 시 동일하구요
 전혀 이런 증상이 없었는데 당황스럽네요.
 최근 정비한건 한 6개월전에 발전기 상태 안좋아서 재생으로 블루핸즈에서 교체 받았구요..
 시동모터가 불량인지..아니면 다른 원인으로 예상되는게 있으신지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