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검사후 자기진단센서 고장코드
작성일 2012-06-28 / 작성자 임성민 / 조회수 527
▷차종:
▷연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이번주 화요일 구리점에서 점검받은 CM입니다
오늘 종합검사를 받았는데 다른건 다 괜찮은데 자기진단센서점검에서 몇가지 점검코드가 떳네요
================================
P0238 부스트압력센서 - 신호값높음
P0098 흡기온센서2 - 신호높음
P0047 VGT엑츄에이터회로 - 신호값낮음
=================================
화욜점검때 딱히 이상코드는 안떳던것 같던데 (아무말씀도 없으셨죠...)
왜 이 코드가 떳을까요?
혹 화욜 작업한 게 잘못되서 그런건 아닌지요?
다시 받으러 가기도 애매하네요... 시간내기가.. ㅡ.ㅡ;;
▷연식:
▷주행거리: KM
▷상담내용:
이번주 화요일 구리점에서 점검받은 CM입니다
오늘 종합검사를 받았는데 다른건 다 괜찮은데 자기진단센서점검에서 몇가지 점검코드가 떳네요
================================
P0238 부스트압력센서 - 신호값높음
P0098 흡기온센서2 - 신호높음
P0047 VGT엑츄에이터회로 - 신호값낮음
=================================
화욜점검때 딱히 이상코드는 안떳던것 같던데 (아무말씀도 없으셨죠...)
왜 이 코드가 떳을까요?
혹 화욜 작업한 게 잘못되서 그런건 아닌지요?
다시 받으러 가기도 애매하네요... 시간내기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