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쿨러작업시..

작성일 2012-06-28 / 작성자 이태양 / 조회수 619
▷차종: CM 더스타일
▷연식: 2012
▷주행거리: KM 150 (아직새차입니다..)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제목처럼 미션쿨러를 장착하게 된다면 비용이 얼마나 들어가는지 문의드립니다.
부품은.. 구하지 않고 그냥 방문시..(대략 확인해보니 그랜드카니발용 미션쿨러를 사용하는거 같네요?)
비용이랑.. 만약 제가 부품을 구해서 장착시..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두요~
 
그리고 써모밸브작업도 같이 가능하죠? 또한 온도게이지두요?
결제시 카드나 현금이랑.. 금액은 같은가요?
한번에 여러질문 하네요~ ㅋ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