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기타 정비 문의

작성일 2012-06-28 / 작성자 박찬경 / 조회수 499
▷차종: 투싼
▷연식: 2005년
▷주행거리: 125000KM
▷상담내용: 투싼러브 홈피에서 이벤트 하시던데요
                    여러가지 하는데 무엇을 구입해야될지 잘몰라서 문의드립니다.
                    차량에 현재 큰 문제는 없습니다.
 
                    1. 타이밍벨트는 이번에 교환할 생각이고요
                    2. 인젝터크리닝, 흡기탈부착크리닝, 밸브크리닝 이건 꼭 해야되는건가요? 아님 하면 뭐가 좀 좋아지는건가요?
                    3. 보쉬연료휠터 ASSY  이건 교환주기가 어떻게 되는지요?
                    4. 엔진미미SET 이것도 교환주기가 있나요?
                    5. 오토렛시 SET 이것은 무엇인가요?  ...그냥 아무것도 잘 몰라서.....질문드립니다.
 
 뭘 좀 알아야 교환을 할지 안할지 결정을 하는데 아무것도 모르니 결정을 못하겠네요
 
아 그리고 에어백에 불들어오는데 이건 살때부터 수시로 고장나서 거의 포기하고 있는데요
 
정비공장 가면 그냥 불만 꺼주는데 이러면 일주일도 안되서 다시 불켜지고 그래서 신차때부터 그냥 포기하고 다녔는데요
 
이거 고칠수 있는 방법 있나요..불들어온거 은근히 신경이 쓰이네요..
 
(대차 이런것도 못고쳐줘서 앞으로 안살계획입니다.)
 
번거롭게 질문해드려서 죄송하고요...선택할수 있을 수준으로만 답변부탁드릴께요.
 
더운날씨에는 수박이 쵝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