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장님! xg 견적문의 좀 드릴꼐요~ ^^
작성일 2012-06-26 / 작성자 김승훈 / 조회수 479
▷차종: 그랜져xg
▷연식: 02
▷주행거리: 200000KM
▷상담내용:
점장님! 견적 좀 문의드려요. ^^ ㅎ
일단 점검을 해봐야 알겠지만~ 혹시나 교환하게되면 어떻게 되는지 알고싶어서요.. ;; ^^ ㅎ
1. 등속조인트 양쪽 교환할려구요.. 확인해보니 운전석 고무부트가 찢어져서.. ㅜㅜ 뚝뚝 소리도 나고 하네요.. ㅜㅜ
혹시 만도재생으로 양쪽교환하려면 견적부탁드립니다.
2. 엔진오일 교환하면서 석션튜브랑 오일팬 교환할려구용.. !! 차도 오래되고 해서 한번 갈려고 합니다. ^^
3. 냉각수 교환하면서 써머스텟도 같이 교환하고싶습니다. ^^
위에 내용 견적부탁드리구요
다른내용은 저 사이드브레이크 풀고 악셀을 밟으면 끼이이익~ 하면서 쇠소리가 나는데... 사이드를 조정해야하는지.. 브레이크패드가 문젠지... 도무지 감이 안잡혀요... ㅜㅜ
타 차종 봐주신다고 감사드리구요 ^^ ㅎ
날더운데 더위 조심하시고~ ^^ ㅎ 수고하셔요~!!
▷연식: 02
▷주행거리: 200000KM
▷상담내용:
점장님! 견적 좀 문의드려요. ^^ ㅎ
일단 점검을 해봐야 알겠지만~ 혹시나 교환하게되면 어떻게 되는지 알고싶어서요.. ;; ^^ ㅎ
1. 등속조인트 양쪽 교환할려구요.. 확인해보니 운전석 고무부트가 찢어져서.. ㅜㅜ 뚝뚝 소리도 나고 하네요.. ㅜㅜ
혹시 만도재생으로 양쪽교환하려면 견적부탁드립니다.
2. 엔진오일 교환하면서 석션튜브랑 오일팬 교환할려구용.. !! 차도 오래되고 해서 한번 갈려고 합니다. ^^
3. 냉각수 교환하면서 써머스텟도 같이 교환하고싶습니다. ^^
위에 내용 견적부탁드리구요
다른내용은 저 사이드브레이크 풀고 악셀을 밟으면 끼이이익~ 하면서 쇠소리가 나는데... 사이드를 조정해야하는지.. 브레이크패드가 문젠지... 도무지 감이 안잡혀요... ㅜㅜ
타 차종 봐주신다고 감사드리구요 ^^ ㅎ
날더운데 더위 조심하시고~ ^^ ㅎ 수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