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여러가지 부분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6-26 / 작성자 튜닝팀장 / 조회수 488
질문요약
1. 매핑만 할때와 흡배기에 맵핑까지 할때와의 마력 상승은 얼마나 될까요?
2. 미션오일쿨러 장착비용은 얼마나 되는지.
3.현재 순정쇼바인데.. 차가 꿀렁거려서 쇼바나 스프링을 바꿔보려하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가격도 함께요.

반갑습니다.
1.맵핑시 약 20마력~25마력정도 상승이 됩니다.  흡.배기시에는 25~30마력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흡기와 배기의 경우 가격이 제품에 따라 달라 짐으로 방문 상담을 권해드립니다.
2. 미션오일쿨러의 경우 현금가 8만원 입니다.
3. 서스의 경우 종류별로 가격이 달라집니다. 다운스프링만 하는 경우, 쇼바와 다운스프링을 하는 경우 , 일체형서스로 하는 경우등....
   방문 상담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