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마후라에서 매캐한 냄새가 납니다

작성일 2012-06-26 / 작성자 박희범 / 조회수 540
▷차종: 싼타페
▷연식: 2011
▷주행거리: 233400KM
▷상담내용:
2011년식 산타입니다
다른것이 아니고 마후라에서  매캐한 냄새가 납니다
엔진오일은 요즘 들어 상당히  많이  먹고잇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엔진오일이  타서  그런  냄새가  나는지  아니면  촉매 문제인지 ...
볼링을  하면 엔진오일 줄어드는것이  감소하는지요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