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여러가지 부분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6-26 / 작성자 염재영 / 조회수 302
▷차종: 산타페 SM
▷연식: 2004.03
▷주행거리: 232,000KM
▷상담내용: 몇가지 부분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현재 순정이며 휠타이어 255-50-19입니다.
 
지난 2월인가 검사 받을때 나온 휠마력이 74마력쯤 되더군요. ㅜㅜ
 
그리고, 고속도. 160까지는 잘 올라가는 편인데. 160에서부터 거의 안올라갑니다. 왜그럴까요? ㅜㅜ
 
일단 7월정도 방문때 엔진오일 교환과 미션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점검도 받아야 할거 같습니다. ^^
 
맵핑을 하게 되면 마력이 얼마나 오르는건지도 궁금하네요.
 
그리고, 배기의 경우 싱글라인만 하시는거 같은데 혹시 듀얼로도 해주시는지요. ^^  머. 그냥 뽀대용이 더 클거 같지만요. ㅋㅋ
 
흡기와 배기 그리고 맵핑 까지 같이하면 맵핑만 할때와 얼마나 마력 차이가 날까요? ( 평균으로 말씀해주세요. ) 아.. 비용도 같이 알려주세요.
 
그리고 지난번 배기매니폴드 크랙과 더불이 EGR과 PCV까지 손보고 나서 그런지.. 매연에서 완전 해방입니다 ㅋㅋ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미션오일쿨러는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질문요약
1. 매핑만 할때와 흡배기에 맵핑까지 할때와의 마력 상승은 얼마나 될까요?
2. 미션오일쿨러 장착비용은 얼마나 되는지.
3.현재 순정쇼바인데.. 차가 꿀렁거려서 쇼바나 스프링을 바꿔보려하는데. 추천좀 해주세요. 가격도 함께요.
 
 
제가 현재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이라.. 일부러 비밀글로 남깁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