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웜기어 문제?

작성일 2012-06-26 / 작성자 노원욱 / 조회수 544
▷차종: 싼타페 구형
▷연식: 2004년 4월식
▷주행거리: 145,000KM
▷상담내용: 정지상태에서 핸들을 좌우로 조금식 돌리면 '툭툭'하는 소리가 납니다.  운행시 핸들에서 '툭툭' 소리가 날때도 있는데...
                     웜기어 문제인것 같은데 통채로 교체를 해야 할까요?
                     아니면 저렴하게 수리가 가능할 수 있을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