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로어암볼? 이라는거

작성일 2012-06-26 / 작성자 박정호 / 조회수 428
▷차종: 트라제 xg
▷연식: 2004.8
▷주행거리:110000 KM
▷상담내용:
지난주에 가서 정비를 받았을때는 미쳐 못본거 같습니다.
운전석 로어암볼이라는게 문제가 있어서 교체를 하려고 하는데.. 정비금액 얼마나 하나요?
그리고 운전석이 문제이면 양쪽다 갈아야 하나요? 아니면 한쪽만 갈아도 되나요?

한가지만 더요..
지난주에 갈때 sm 쇼바로 교체를 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뒤쇼바를 그냥 순정으로 교체를 하려고 합니다.
년식도 있고 하니.. 하부 부싱과 순정쇼바로 교체하면 얼마나 들까요?



  • 박정호 2012-06-26 09:11
    그리고 위의 것을 정비하려면 소요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