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차중 rpm이 내려가는 현상이 궁금합니다

작성일 2012-06-25 / 작성자 우정국 / 조회수 524
▷차종:  로체 디젤
▷연식:  2006년
▷주행거리: 100,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로체 디젤 오너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주행중에는 별문제가 없는
주행하다가 정차하면 rpm이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오는게 반복됩니다 기어를 중립에 놓으면 괜찮구요
어디에 문제가 있는건지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주행중 쇼바가 문제가 있는지 꿀렁거리는 소리가 좀 나는데 어느부위를 교환해야 괜찮을까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