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투싼 멤버 부싱강화 와셔....작업가능할지요?

작성일 2012-06-25 / 작성자 정재환 / 조회수 706
▷차종: 투싼
▷연식: 2004년
▷주행거리:100000 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모터스테이션 부산점 직원분들 ^^
다름이 아니라 이달에 투싼이 십만 찍었네요 ㅠ
그래서 엔진오일갈때...이거저거 확인 좀 하면서
럭셔리 투싼...카페에서 멤버 부싱강화 와셔라고 데모카 신청을 하였는데
5명 정도가 신청해서 되었는데요...
이거땜에 젤 가까운데가 대전인데 올라가기가 좀 그래서
택배로 받아서 가지고 있다가 모터스테이션 방문시 작업을 할까 하는데
괜찮을런지 ^^ 문의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