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아반떼XD
▷연식: 2003년식
▷주행거리: 107000KM
▷상담내용: 여름에 에어컨 콤프레샤 기동시 달달달달~~하는 소음이 납니다.(기어중립상태)
클러치를 밟으면 소음이 사라지고 밟지 않으면 계속 소음이 나는 상황입니다.
스러스트베어링 이상이 맞는건지요/
또한 맞다면 클러치 디스크세트(메인베어링포함) 교체 가격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덧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