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스러스트 베이링 문의

작성일 2012-06-24 / 작성자 최민규 / 조회수 280

▷차종:  아반떼XD

                          
▷연식: 2003년식

            
▷주행거리: 107000KM

▷상담내용: 여름에 에어컨 콤프레샤 기동시 달달달달~~하는 소음이 납니다.(기어중립상태)

                 클러치를 밟으면 소음이 사라지고 밟지 않으면 계속 소음이 나는 상황입니다.

                 스러스트베어링 이상이 맞는건지요/

                 또한 맞다면 클러치 디스크세트(메인베어링포함) 교체 가격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