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주행중 기어변속후 떨림현상

작성일 2012-06-22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557
최상민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주행중 기어변속후 2000rpm 이하에서 차체떨림및 핸들떨림 현상 발생된다면


점검과 시운전 테스트를 통하여 알수있을듯 합니다.


인젝터크리닝을 받으시고 나서 더심해진듯 하다면 인젝터 점검도함께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