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맵핑 차량 터빈 교환후 리맵?

작성일 2012-06-22 / 작성자 최용환 / 조회수 610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
▷주행거리: 86,800KM
▷상담내용:

작년 4월말 경 대구점에서 EGT맵핑을 했습니다.
얼마전 터빈에 문제가 생겨 터빈을 교체하게 되었는데요, 이 경우

1. 리맵핑이 필요한가요 아니면 계속해서 그냥 타면 되는 건가요?
2. 만약 리맵이 필요하다면, 꼭 다시 대구점을 방문해야 하나요 아니면 주위 모터스테이션 어디라도 방문해서 해결이 가능한건가요?
3. 리맵핑시에 비용이 발생되나요?

위 사항에 대해 답변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