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시공 후 차량 상태 문의

작성일 2012-06-22 / 작성자 aovjjang / 조회수 517
▷차종: 투싼
▷연식:  2007년
▷주행거리: 89000KM
▷상담내용: 2012년 4월 4일 차량 상태에 대한 점검을 받고 기사님의 조언에 따라 차량을 수리 하였습니다. 
                      (시공의 내용은 제가 차량에 대해 초보라서 제 정보를 검색해 주시기 바랍니다. 죄송 합니다.)
                      차량 수리 후, 핸들을 조작할 때,
                      탄력성이 많이 없어졌습니다. 살짝 돌릴때는 느끼지 못하지만 조금 많이 돌렸을때는
                      다시 돌아가려는 탄력성이 거의 없습니다. 강제로 돌려줘야 합니다.
                      수리전과 차이점이 너무 많습니다.
                     이게 정상인지 문의 합니다. 그럴리야 없겠지만 혹시 수리가 조금 잘못된건지도 문의 합니다.
                      수리후 바로 문의 할려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이제야 문의하네요.  바쁘시겠지만 답장 부탁 드립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