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쿨러 장착문의요

작성일 2012-06-22 / 작성자 이용주 / 조회수 342
▷차종: 카렌스2 디젤
▷연식: 2002년식
▷주행거리: 195,000KM
▷상담내용:
 
개인구매로 그랜드카니발 수출형 미션쿨러, 써모밸브, 고압호스, 유온센서 등 필요부품은 다 가지고있습니다.
 
미션쿨러 장착이 고민되어 공임만 드리고 작업이 가능할지 여쭤봅니다.
 
비용과 시간이 궁금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