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밟고있다가 놓을때 나는소리..

작성일 2012-06-21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280
송부호고객님 안녕하세요.
브레이크 성능에는 문제가 없는지요?
(안전운행이 우선이니까요.)
브레이크 오일교환은 기계순환식으로 작업합니다.
다시말씀드리면 오일 교환시에 무리한 힘을 가하지 않는다는 것이지요.
그래도 작업전과 적업후의 소음이 커지면 좋지는 않겠죠.


시간내시어서 예약방문 주세요.
점검부터 해야 어디가 아파 소음을 내는지 알 수 있을둣 합니다.


저희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