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문의

작성일 2012-06-21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439
안녕하세요
차량 옵션에 따라 페달높이조정이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작정 조정을 하다보면 과다브레이크 작동이 될수 있으니
확인후 정비해드리겠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