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문의

작성일 2012-06-21 / 작성자 김태한 / 조회수 432
▷차종: 산타페 더스탈
▷연식: 2008 출고
▷주행거리: 38000KM
▷상담내용:
 
브레이크페달과 악셀페달의 간격도 멀게 느껴지고 브레이크페달 위치가 많이 높게 느껴져서
 
페달 위치를 낮추고 악셀 쪽으로 이동시킬 수는 없는지요?
 
브레이크 밟을때마다 잘 안밟히는 느낌이 커서 질문드립니다(유격 문제도 아닌듯하고...)
 
브레이크패드 문제는 아닌듯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