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밟고있다가 놓을때 나는소리..
작성일 2012-06-21 / 작성자 송부호 / 조회수 328
▷차종: 싼타페 cm
▷연식: 2007.10
▷주행거리: 92000KM
▷상담내용:
기어 d에서 브레이크를 밟고 있다가 놓을때 극 극 거리는 소리 나잖아요??
주차를 해 놓았다가 운행시 그러니까 차가 열이 덜 받았을때 소리가 심하네요..
이렇게 크게 안났었는데.. 얼마전 토요일날 가서 브레이크 오일 교체하고 난 후부터
심해진것 같아요..
차를 좀 운행하면 열을 받아서 그런지 소리가 안나는데.. 그래도 조금씩 나는것 같아요..
오일 교체전에는 냉간시 처음에만 소리가 살짝나고 전혀 안났었거든요..
이럴수도 있는건지요??
▷연식: 2007.10
▷주행거리: 92000KM
▷상담내용:
기어 d에서 브레이크를 밟고 있다가 놓을때 극 극 거리는 소리 나잖아요??
주차를 해 놓았다가 운행시 그러니까 차가 열이 덜 받았을때 소리가 심하네요..
이렇게 크게 안났었는데.. 얼마전 토요일날 가서 브레이크 오일 교체하고 난 후부터
심해진것 같아요..
차를 좀 운행하면 열을 받아서 그런지 소리가 안나는데.. 그래도 조금씩 나는것 같아요..
오일 교체전에는 냉간시 처음에만 소리가 살짝나고 전혀 안났었거든요..
이럴수도 있는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