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브레이크 업그레이드...

작성일 2012-06-21 / 작성자 강복환 / 조회수 526

▷차종: 구형싼타페
▷연식: 2001년
▷주행거리: 19만?KM
▷상담내용:

 

1. 브레이크가 밀려 정비할때 문의 드린적이 있었는데.. 제차가 2륜인데 4륜꺼로 작업하시는걸 추천해 주시던데...

    보니 K7 셋트도 있더군요...  2륜에서 4륜껄 달때와  2륜에서 K7셋으로 달때 성능차이가 많이 날까요??

    그리고 아직 현금 이벤트 가격으로 정비 가능한지요??

 

2. 운전석쪽 유리가 평소엔 잘올라가는데 비가 오거나 그럴땐 좀 삐딱하게..... 힘겹게.... 올라갑니다.

    유리기어? 인가 그거 교체하는걸로 아는데...  혹시 문짝에 방음처리가 되어있다면 작업에 지장이 큰가요??

 

3. 미션오일 순환식 말고 드레인 방식으로 교환시에 비용이 얼마나 되나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