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밍 벨트 및 클리닝 이후 문제
작성일 2012-06-20 / 작성자 김경식 / 조회수 601
▷차종: 싼타페 CM
▷연식: 2008
▷주행거리: 91000KM
▷상담내용:
▷연식: 2008
▷주행거리: 91000KM
▷상담내용:
지난 주 토요일 (6월 16일)에 타이밍 벨트 및 인젝터, 흡배기 클리닝 하였습니다.
정비 이후 아주 조용해졌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정비이후 차가 굉장히 묵직해진 느낌이네요.
소음이 많이 줄어서 기분이 좋기는 합니다만.
평소 나가던 차의 느낌이 아니고 초반 가속이 굉장히 느려지고 답답한 느낌이네요.
배터리 분리에 의해 ECU가 리셋되었다고 해도...
전에 타던 차의 느낌이 아니라 문의 드립니다.
아직 적응 기간이 필요한건가요 아니면 다시 점검을 받아 보아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부동액을 보충하라고 주셨는데 보조 탱크에조차 가득 차있는데.
이러한 부동액 과다하게 들어가서 그런 경우는 아니겠죠?
궁금해서 여쭈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