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셔액분사
작성일 2012-06-19 / 작성자 최성규 / 조회수 737
▷차종: 싼타페CM SLX
▷연식: 08년 8월
▷주행거리: 73,000 KM
▷상담내용:
워셔액 분사 관련.
안녕하세요.
금일 오후까진 잘 분사가 됐었는데.
갑자기 퇴근길에 워셔액 분사를 하려는 순간..미세한 윙 소리가 잠깐 나더니..그 뒤부터 나질 않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번 시도해보았지만 분사는 되지 않았고, 이상하게 앞.뒤 어느곳이든 분사를 하게 되면 앞뒤 와이퍼 모두 같이 움직입니다.
워셔액 없이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헤드램프 워셔를 작동했는데..헤드램프쪽엔 분사가 되네요.
헤드램프워셔는 펌프가 따로 있는건가요?
검색해보니 워셔펌프가 의심이 되는데..
어느부분 문제인가요?
답글에 수리비용도 같이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