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오랜만입니다 반갑습니다.

작성일 2012-06-18 / 작성자 울산총무 / 조회수 428
김홍근 고객님~~
아우~ 반갑습니다.
애마를 바꾸셨다구요...
TG차량도 정비해드리고 있습니다.
시간나실때 예약후 방문해 주시면 성심껏 점검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터스테이션에 언제나 믿음과 신뢰를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안전운전 하십시요.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