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작성일 2012-06-18 / 작성자 강규현 / 조회수 462
엑스트렉
▷연식: 2003
▷주행거리: KM166000
▷상담내용: 저번에 떨림때문에 재 정비 받은 사람입니다. 구미로 오던중 이상현상을 비교적 정확하게 확인이 되어서 이렇게 글을 다시 올립니다. 시속85km이상 되면 시트,핸들 등 차량 전체가 떨림을 느낍니다. 규칙적으로요. 왜그럴까요??
답변 부탁합니다> 수고 하십시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