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차량 정비 관련 문의입니다.

작성일 2012-06-18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440
이만수고객님 반갑습니다.
문의하신 냉간 시동시 달달달 경운기 비슷한 소리가 난다면
인젝터나 오토어져스트/캠팔로우/캪밸브등등이 나쁠수도 있지만
차량입고하여 장시간세워두고 점검을 하여야 할듯 합니다.
모터스테이션은 주말에도 근무합니다
예을들어 토요일 저녁에 입고하시고 다음날 점검도 하여드릴수 있습니다.
에어컨 베어링교체시에 가스충전은 별도로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