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엑스트렉 소음 문의입니다.

작성일 2012-06-18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469
안녕하세요
채창호 고객님
1.소음이라는 부분은 들어보지않고서는
   진단이 힘들지만 의심이 되는 부분이 있다면
   발전기 베어링 고착이라던지 오토래쉬 소음으로
   추측이 됩니다
2.특정구간 소음부분은 변속기 내부소음으로도
   판별할수 있지만 미미손상으로 인한 간섭이
   일어날수도 있습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방문주시면 꼼꼼히 점검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