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오랜만입니다 반갑습니다.

작성일 2012-06-16 / 작성자 김홍근 / 조회수 451

▷차종: 그랜져TG
▷연식: 2007
▷주행거리: 63000KM
▷상담내용: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전엔 싼타페sm으로 울산점 자주들러 정비하곤했는데 싼타페 차량을 팔고 TG차량으로 바꿨네요..

예전엔 SUV만 정비하시는것같더니 그랜져tg 정비하는걸 본적이있어서요. 아무래도 다른카센터는 믿을수가없어서리..

중고차량으로 가져와서 오일도 갈고 이것저것 점검한번 받아보려는데 TG도 가능한가요?

그리고 방문시 모터스테이션 스티커도 하나 얻을수있을까요? 전에꺼는 차량을 팔면서 때버려서..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