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리어쇼바 문의

작성일 2012-06-14 / 작성자 신동한 / 조회수 331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8
▷주행거리: 103000KM
▷상담내용: 예전에 이벤트로 판매하셨던 리어쇼바는 이제 생산되지 않는건가요?

                아니면, 다른 제품으로 명칭이 바뀐건가요?,,

                요즘 요철을 넘을 때 뒷쪽에서 찌그덕,, 거리는 소리가나서,,

                겸사 겸사,, 리어 쇼바를 교체해 볼 까 하는데요,,

                교체 가능한 제품이 어떤것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