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부탁드려요~
작성일 2012-06-14 / 작성자 유지은 / 조회수 482
▷차종: 싼타페
▷연식: 2003
▷주행거리: 112,000KM
▷상담내용:
1. 사이드 미러가 안접힙니다. ㅠㅠ
2. 브레이크 제동 시, 소리납니다.
세게 밟을 때 말고, 천천히 밟을 때만 끼이익--- 소리가 나요.
3. 주행했다가 시동을 끄면 차 바닥면 쪽에서 틱.틱.틱...소리가 나요.
시동을 켰다가 바로 끄는 정도에서는 소리 안나구요,
10분이라도 주행해야 소리가 납니다.
매번 그랬던게 아니라서...수리하러 갔을 때 소리안나면 못 고치겠죠...ㅠㅠ
▷연식: 2003
▷주행거리: 112,000KM
▷상담내용:
1. 사이드 미러가 안접힙니다. ㅠㅠ
2. 브레이크 제동 시, 소리납니다.
세게 밟을 때 말고, 천천히 밟을 때만 끼이익--- 소리가 나요.
3. 주행했다가 시동을 끄면 차 바닥면 쪽에서 틱.틱.틱...소리가 나요.
시동을 켰다가 바로 끄는 정도에서는 소리 안나구요,
10분이라도 주행해야 소리가 납니다.
매번 그랬던게 아니라서...수리하러 갔을 때 소리안나면 못 고치겠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