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안녕하세요...

작성일 2012-06-13 / 작성자 강규현 / 조회수 421
▷차종: 엑스트렉
▷연식: 2003
▷주행거리: KM166000
▷상담내용: 저번 5월16일 정비하고 (많아서 열거불가 130만원정도..) 3주 정도 새차를 타는 듯한기분으로 다녔습니다. 진동과 소음이 8~90%이상 줄었음으 느꼈고요, 만족하고 타고 있었습니다. 근데 3일전부터 진동과, 소음이 조금씩 심해지더군요ㅠㅠ 고속도로 주행에서 속도가 갑자기 나지 않고 엑셀을 발에서 떼면, 뒤에서 뭔가가 잡이당기는 듯한 느낌을 가끔 받고요, 전체적으로 떨림과 엔진소음이 있습니다. 시동걸때도 처음에는 저멀리서 들리는 시동음 이었는데 그것도 좀 커진것 같구요ㅠㅠ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정비 전보다는 아직은 괜찮은데, 한번 점검을 받아야 할까요?? 답변 부탁합니다>^^ 수고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