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엔진룸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네요..

작성일 2012-06-13 / 작성자 구리점장 / 조회수 327
송부호고객님 안녕하세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시간내시어서
가까운 정비소나 저희 샾에 예약방문 주세요.


엔진룸에서 소음이 발생되면 일단은
점검부터 해야 할 듯 합니다.
점검은 시간만 주시면 저희가 점검을 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