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제 친구차량 점검좀 받고싶어서...

작성일 2012-06-13 / 작성자 부산총무 / 조회수 484
안녕하세요 고객님 ~


모터스테이션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오늘 오후에 예약이 가능하시지만


혹시나 고객님께서 예약 없이 오실 경우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으니


시간을 정하고 오심이 좋을 것 같아 전화드렸습니다 ^ -^


고객님께서 편하시다고 한 두시로 예약잡아 드렸습니다 ~


오후에 뵙겠습니다 ~~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