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오일및 크리닝 관련
작성일 2012-06-12 / 작성자 용인점장 / 조회수 504
조대연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상담드리겟습니다..
자동변속기 오일;(이밴트가)70,000원
인젝터 크리닝: 동와셔4개 교환 (이밴트가)65,000원
흡기 크리닝(거품식):이밴트가30,000원
흡기 탈부착 카본 크리닝+밸브 크리닝+부동액: 이밴트가 120,000원 이며, 위금액은 이밴트가 기준이며
카드나 현금영수증 결제시 VAT별도 입니다.
변속기 오일 쿨러 장착하면 좋은점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미션오일쿨러을 장착하면 좋은점**
1) 열로 인한 미션오일의 변형 지연 효과
2) 미션변속충격 감소
3) 미션 내부 컨버터 보호 효과
4) 유성 케리어 수명연장
5) ?백5십만원하는 오토미션 수명 연장
고객님께서 장거리 위주로 주행을 하시면 장착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시내위주로만 주행을 하신다면 생각을 해보시고 장착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모터스테이션 홈피 방문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상담드리겟습니다..
자동변속기 오일;(이밴트가)70,000원
인젝터 크리닝: 동와셔4개 교환 (이밴트가)65,000원
흡기 크리닝(거품식):이밴트가30,000원
흡기 탈부착 카본 크리닝+밸브 크리닝+부동액: 이밴트가 120,000원 이며, 위금액은 이밴트가 기준이며
카드나 현금영수증 결제시 VAT별도 입니다.
변속기 오일 쿨러 장착하면 좋은점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미션오일쿨러을 장착하면 좋은점**
1) 열로 인한 미션오일의 변형 지연 효과
2) 미션변속충격 감소
3) 미션 내부 컨버터 보호 효과
4) 유성 케리어 수명연장
5) ?백5십만원하는 오토미션 수명 연장
고객님께서 장거리 위주로 주행을 하시면 장착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시내위주로만 주행을 하신다면 생각을 해보시고 장착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모터스테이션 홈피 방문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