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젝터 수리관련
작성일 2012-06-12 / 작성자 김성만 / 조회수 541
▷차종: 구형싼타페 수동(2wd)
▷연식: 2001
▷주행거리: 210,000KM
▷상담내용: 얼마전에 시골 친구집에서 갑자기 시동이 안걸렸습니다...
한참만에 겨울 시동을 걸었는데 달달달 하더군요~ 카센터 친구말이 인젝터가 나갔답니다.
엔진에 체크등도 들어오구요~
다음날 아침에 타니 언제 그랬냐는듯 차가 조용합니다... 체크등은 계속들어오구요~
며칠지나니 체크등도 사라졌습니다.
근데 가끔씩 차가 달달거립니다... 엔진체크등도 들어왔다 사라지구요~
예전에 여기에서 타이밍밸트등 정비도 했었고... 또 17일 인천에 결혼식 있어서 올라가는 길에 인젝터 관련 수릴 받고 싶은데
예상 견적이 궁금합니다... 인젝터 4개를 다 교환해야 하는지 이상있는 하나만 교환가능 한지~
예전에 타이밍만 갈러갔다가 안좋단 말에 이것저것 교환해 예상 외 지출이 있었던 바...
이번엔 꼭 필요한 것만 정비하려구요~
대략이라도 예상시간과 정비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연식: 2001
▷주행거리: 210,000KM
▷상담내용: 얼마전에 시골 친구집에서 갑자기 시동이 안걸렸습니다...
한참만에 겨울 시동을 걸었는데 달달달 하더군요~ 카센터 친구말이 인젝터가 나갔답니다.
엔진에 체크등도 들어오구요~
다음날 아침에 타니 언제 그랬냐는듯 차가 조용합니다... 체크등은 계속들어오구요~
며칠지나니 체크등도 사라졌습니다.
근데 가끔씩 차가 달달거립니다... 엔진체크등도 들어왔다 사라지구요~
예전에 여기에서 타이밍밸트등 정비도 했었고... 또 17일 인천에 결혼식 있어서 올라가는 길에 인젝터 관련 수릴 받고 싶은데
예상 견적이 궁금합니다... 인젝터 4개를 다 교환해야 하는지 이상있는 하나만 교환가능 한지~
예전에 타이밍만 갈러갔다가 안좋단 말에 이것저것 교환해 예상 외 지출이 있었던 바...
이번엔 꼭 필요한 것만 정비하려구요~
대략이라도 예상시간과 정비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