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이 이상합니다.
작성일 2012-06-11 / 작성자 이정훈 / 조회수 505
▷차종: 싼타페CM
▷연식: 2007.06
▷주행거리: 91,000KM
▷상담내용:
고속도로를 타고 장거리 가는중 2차선에서 100킬로로 정속주행중
미션에서 퉁퉁퉁퉁거리면서 약간 말타는 느낌.. 5~6회정도 반복 되었습니다.
다음날 다시 고속도로 100킬로 정속주행..
추월을 위해서 가속을 하니 알피엠이 3000이상 안올라가면서 속도는 100킬로 유지..ㅡㅡ;
2007년식 싼타페CM이고 9만1천킬로 주행했는데 뭐가 문제 일까요?
미션오일, 엔진오일량은 정상입니다.
▷연식: 2007.06
▷주행거리: 91,000KM
▷상담내용:
고속도로를 타고 장거리 가는중 2차선에서 100킬로로 정속주행중
미션에서 퉁퉁퉁퉁거리면서 약간 말타는 느낌.. 5~6회정도 반복 되었습니다.
다음날 다시 고속도로 100킬로 정속주행..
추월을 위해서 가속을 하니 알피엠이 3000이상 안올라가면서 속도는 100킬로 유지..ㅡㅡ;
2007년식 싼타페CM이고 9만1천킬로 주행했는데 뭐가 문제 일까요?
미션오일, 엔진오일량은 정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