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제 xg 과속방지턱 넘을때
작성일 2012-06-08 / 작성자 박정호 / 조회수 519
▷차종: 트라제xg
▷연식: 2004
▷주행거리: 110000 KM
▷상담내용:
과속 방지턱을 넘을때 운전자에게 충격이 그대로 전해옵니다.
소리로 표현하면 과속방지턱에 닿는순간 퍽 하는 소리가 나는거 같이 느껴집니다.
요철을 지날때도 마찬가지로 바닥에서 통통소리도 들리면서 차의 충격이 그대로 전달해져 오는데..
트라제가 울렁임이 있다는 말은 들었지만, 충격을 이정도로 흡수 못하지는 않을거 같거든요.
혹시 앞? 뒤쪽 쇼바가 문제라면 교체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연식: 2004
▷주행거리: 110000 KM
▷상담내용:
과속 방지턱을 넘을때 운전자에게 충격이 그대로 전해옵니다.
소리로 표현하면 과속방지턱에 닿는순간 퍽 하는 소리가 나는거 같이 느껴집니다.
요철을 지날때도 마찬가지로 바닥에서 통통소리도 들리면서 차의 충격이 그대로 전달해져 오는데..
트라제가 울렁임이 있다는 말은 들었지만, 충격을 이정도로 흡수 못하지는 않을거 같거든요.
혹시 앞? 뒤쪽 쇼바가 문제라면 교체비용이 얼마나 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