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싼타페CM 정비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12-06-06 / 작성자 김포점장 / 조회수 601
김형준고객님 반갑습니다.
상담내용:
 1) 고속에서 브레이킹 시, 핸들 떨림이 있어서 브레이크 디스크 쪽에 뭔가를 해보려고 합니다.
    - 교환 이전에 연마를 한번 해보려고 하는데요.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1년 뒤에 다시 재발한다면 교환 쪽으로 맘이 가긴 합니다.
    - 교환 시에는 견적이 어떻게 나오는지요?


1) 답변 입니다
위의현상은 전디스크로터의 변형에서 옵니다.
디스크연마를 할수는 있으나 변형된 디스크로터는 수평을 잡으려면 연삭을 많이 하게되므로
쉽게변형이 올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디스크 연마(순정 로터1 개당이벤트 2만원 ( 튜닝사선.타공 비순정 로터 = 3만원) VAT별도
프런트 브레이크 디스크 로터 순정부품 1개당 이벤트 6만7천원 정상가 VAT별도





 
 2) 지하주차장에서, 기어를 R <-> D로 옮기면 외부 바닥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딱" 거립니다.
     허브너트 쪽에 뭔가를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허브너트를 풀고 와셔 삽입해서 다시 조이면 된다고 하는데요.
     이 방법이 해결책이 될까요?
     교환하면 완전해결된다보다는 경제적인 방법으로 가고 싶습니다.


2)답변입니다.
소음이나는 등속조인트쪽에  너트를 조인후에 테스트를 하여 보하야할듯 합니다



 
 3) 엔진오일 교환 공임은 변함없죠? (오일, 필터 소모품 지참)


3)답변입니다.
엔진오일 지참시 교환공임 이벤트 1만원 VAT별도
아직도 변함 없습니다

 
 4) 타이어 판매/장착은 안하시죠 ?


4) 답변 입니다.
타이어는 아직도 판매/장착을 하고 있지않습니다.


*예약방문 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점검정비 하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