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소음, 진동 문의합니다.
작성일 2012-06-06 / 작성자 용인점장 / 조회수 573
김광식 고객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상담내용에 대해 상담드리겠습니다..
▷상담내용: 얼마전 중고차를 구매했는데 (10만에 타이밍교환) 정차중d,r 단에서 진동,소음 발생(중립은 괂찬고, 달리면 소음 진동 없어짐)
요즘 에어컨 키면 벨트쪽에서 부하걸리는 소리와 볼펜으로 마우스나키보드 치는 소리가 간헐적으로 들립니다.
진동때문에 미미는 갈것이며 미미 작업하실때 벨트쪽 잡음 잡는데 견젹부탁드립니다. 예약방법도요.
그럼 수고 하십시요.
답변:
엔진미미(4개셋트): 이밴트가 155,000원
밸트쪽 소음부분은 차량점검후 진단이 가능한 부분이지만 점검사항으로는
에어컨 콤프 풀리및 발전기 풀리등 소음부분에 대해서 점검을 해보아야 할부분이며,
더나가서는 밸트관련 베어링 부분에 대해서도 점검을 해보아야 할부분 같습니다..
정확한 견적은 차량점검후 가능하오니 예약후 방문주시면 점검후 진단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모터스테이션 홈피 방문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문의하신 상담내용에 대해 상담드리겠습니다..
▷상담내용: 얼마전 중고차를 구매했는데 (10만에 타이밍교환) 정차중d,r 단에서 진동,소음 발생(중립은 괂찬고, 달리면 소음 진동 없어짐)
요즘 에어컨 키면 벨트쪽에서 부하걸리는 소리와 볼펜으로 마우스나키보드 치는 소리가 간헐적으로 들립니다.
진동때문에 미미는 갈것이며 미미 작업하실때 벨트쪽 잡음 잡는데 견젹부탁드립니다. 예약방법도요.
그럼 수고 하십시요.
답변:
엔진미미(4개셋트): 이밴트가 155,000원
밸트쪽 소음부분은 차량점검후 진단이 가능한 부분이지만 점검사항으로는
에어컨 콤프 풀리및 발전기 풀리등 소음부분에 대해서 점검을 해보아야 할부분이며,
더나가서는 밸트관련 베어링 부분에 대해서도 점검을 해보아야 할부분 같습니다..
정확한 견적은 차량점검후 가능하오니 예약후 방문주시면 점검후 진단을 하여 드리겠습니다.
모터스테이션 홈피 방문 감사드리며, 안전운행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