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엔진 소음, 진동 문의합니다.

작성일 2012-06-06 / 작성자 김광식 / 조회수 563
▷차종: 뉴스포티지(wgt)
▷연식: 2005.08
▷주행거리: 112500km
▷상담내용: 얼마전 중고차를 구매했는데 (10만에 타이밍교환) 정차중d,r 단에서 진동,소음 발생(중립은 괂찬고, 달리면 소음 진동 없어짐)
요즘 에어컨 키면 벨트쪽에서 부하걸리는 소리와 볼펜으로 마우스나키보드 치는 소리가 간헐적으로  들립니다.
 진동때문에 미미는 갈것이며 미미 작업하실때 벨트쪽 잡음 잡는데 견젹부탁드립니다. 예약방법도요.
그럼 수고 하십시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