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미션오일쿨러 장착관련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6-06 / 작성자 부산점장 / 조회수 459
안녕하세요
이효석고객님

문의하신 수출형 밋션오일 쿨러는 뉴산타페용이므로 더스타일에는
순정 인터쿨러 간섭및 인터쿨러 냉각불량으로  장착이  안되며 
모터스테이션에서는  그랜드카니발용으로 장착을 해드립니다.

장착비용은 범퍼를 탈부착해야하며 이벤트가 20만원이며 정상가는 25만원입니다.
미션오일 쿨러 장착시 a/s 부분은 공식적으로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쿨러는 부품을 신청해놓은 상태지만
전국 재고가 없는 관계로 차후에 다시한번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정비상담코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