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기

정비상담

메인화면

정비 문의..

작성일 2012-06-05 / 작성자 대구점장 / 조회수 413
안녕하세요?
안영식 고객님.
모터스테이션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희 모터스테이션에서는 오토밋션 오일쿨러를 장착후 오일의 레벨을 점검하여 부족할 경우에는
필요에 따라 보충하여 드리고 있으며 보충이 필요치 않은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다른 오일도 마찬가지이겠으나 오토밋션 오일은 다른종류의 오일과 혼합하여 사용하시면 좋지 않기 때문에
보충이 필요할 때에는 꼭 사용하시는 오일로 보충해 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경우에 따라 보충량이 다르오니 1리터정도 가져오시면 될것 같네요.
그리고 미미세트의 경우는 03년식은 vgt와 wgt용이 혼합 적용되어 있으며 방문주시면 정확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비상담 코너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전운행 하세요~





  • 덧글달기

진행중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