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 문의..
작성일 2012-06-05 / 작성자 안영식 / 조회수 488
▷차종: 싼타페
▷연식: 2003
▷주행거리: 13만KM
▷상담내용:
1. 미션오일쿨러 장착 문의
늦었지만 미션오일 쿨러를 장착 할려고 합니다.
근데 여러가지 글을 보니 쿨러를 장착 후 부족한 미션오일을
보충해야 한다는 글들이 있더군요.
그런데 얼마전에 미션오일을 교환을 했습니다.
그래서 보통 쿨러를 달면 얼마나 보충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작업할때 미션 오일을 구입해서 챙겨 갈려고 합니다.
오일은 수노코 울트라씬세틱aft 입니다.
혹시 대구점에 오일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없으면
구입해서 갈려고 합니다. 일반 제품 오일과 섞이면 상관없는지 궁금합니다.
2. 미미 교환
주행중에 실내 센터페시아 쪽에 떠는 소음이 많이 나서
모두들 하는 말이 미미 교환을 해주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방문시 점검 후 미미 교환을 했으면 합니다.
제가 문의 드리고 싶은 내용은 위의 2가지 내용입니다.
그리고 정비요금표에 금액을 보긴했습니다만
혹시나 싶어서 궁금한점과 제 연식에 맞는 정비 금액이
틀리지는 않나 싶어 미리 예약하기전에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