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더스타일 미션쿨러 장착 문의
작성일 2012-06-05 / 작성자 이한원(모터본부 / 조회수 647
안녕하세요?
성우용 회원님
문의하신 수출형 밋션오일 쿨러는 뉴산타페용이므로 더스타일에는 순정 인터쿨러 간섭및 인터쿨러 냉각불량으로 장착이 안되며
모터스테이션에서는 그랜드카니발용으로 장착을 해드립니다.
장착비용은 범퍼를 탈부착해야하며 이벤트가 20만원이며 정상가는 25만원입니다.
미션오일 쿨러 장착시 a/s 부분은 공식적으로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부품은 항상 준비되어 있으므로 예약후 방문 주시면 작업은 가능합니다.
홈피방문을 감사드리며 안전운전하십시요.~
http://www.motorstation.kr/community/customer.html?mode=View&bo_table=006&id=74&no=5116&s=&q=&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