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드려요
작성일 2012-06-05 / 작성자 이한원(모터본부 / 조회수 574
안녕하세요?
윤우열 회원님
문의하신
핸들을 한쪽방향(왼쪽은 확실)으로 거의 끝까지? 돌리면 딱,딱,하는 소리가 간헐적으로 들립니다.
핸들을 감거나, 풀때도 들리는듯 하구요.
정확치는 안으나 오른쪽방향에서도 나는것으로 기억이 나구요.
지하주차장같은 조용한곳에서 확실히 확인이 됩니다.
위소음은 드라이브샤프트와 허브베어링부분에 플라스틱 워셔 파손으로 유격에의한 소음입니다.
하체가 불안전한 부분을 로워암유격 발생및 스테빌라이져.쇽업쇼버 노후 로 발생하며 타이밍벨트는 일반적으로 90,000km 까지 타셔도 무방합니다.
타이밍벨트 교체방문시 위부분을 점검해드리겠습니다.
홈피방문을 감사드리며 안전운전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