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오일쿨러 장착관련 문의 드립니다.
작성일 2012-06-05 / 작성자 이효석 / 조회수 474
▷차종: 싼타페 더스타일
▷연식: 2012년 03월
▷주행거리: 1100KM
▷상담내용: 동호회 카페에 협력업체 게시판 글을 보고 넘어왔습니다. 다름아니라 미션오일쿨러(북미수출용?) 장착관련해서 견적문의 드리구요 또한 소심한 질문이지만, 장착후 보증기간(현대블루)내 다른문제점 발생시 미션오일쿨러 장착과 관련해서 불이익이 있는건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10년만에 신차로 갈아탄 애마라... 다시 10년을 생각하니까 이것저것 눈에 걸리는게 많네요 ㅎㅎ 시간되면 부산점 방문한번 해야겠는데 예약 현황보니까 장난 아니네요 ㅠㅠ
▷연식: 2012년 03월
▷주행거리: 1100KM
▷상담내용: 동호회 카페에 협력업체 게시판 글을 보고 넘어왔습니다. 다름아니라 미션오일쿨러(북미수출용?) 장착관련해서 견적문의 드리구요 또한 소심한 질문이지만, 장착후 보증기간(현대블루)내 다른문제점 발생시 미션오일쿨러 장착과 관련해서 불이익이 있는건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10년만에 신차로 갈아탄 애마라... 다시 10년을 생각하니까 이것저것 눈에 걸리는게 많네요 ㅎㅎ 시간되면 부산점 방문한번 해야겠는데 예약 현황보니까 장난 아니네요 ㅠㅠ